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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개]영등포역 후문 자전거주차장 고장문제
등록일 2015.08.11 19:39
내용 영등포역 후문에 자전거 엘리베이터 주차장이 있는데 일주일째 고장나서 자전거를 못빼고있습니다
담당하는 코레일 영등포역에 물어보니 현대쪽에서 관리한다고그러고 , 현대쪽 수리기사에 전화하니 부품이 고장나서 안되니까 그냥 기다리라는겁니다.
아니 자전거 일주일째 빼지도못하고 있는데 죄송하다는 말은 한마디도없고 자기들도 부품이 언제 구해질지 모르니 그냥 기다리라고만 합니다
그리고 더 가관인것은 자기들은 as만하는것이고 실제 책임자는 영등포역이랑 영등포 구청이니까 피해보상 문제는 그쪽에 문의하라는겁니다 어이가 없었습니다.
도데체 이럴거면 왜 시설을 만들어 놓은 겁니까?
거기 자전거주차장 예전부터 문제가많아서 자주 고장났는데 문제가있으면 아얘 없애던지 업체랑 계약을 끊던지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일주일째 자전거를 못타고 택시랑 버스를 타고다니느라 교통비도 많이들고 이 짜증나는건 누구한테 말해야하나요??? 서로 자기네잘못이 아니라고하고 특히나 미안하다는 소리 한번도 안하는 현대 업체는 정말 가관이었습니다.
그냥. 공공시설 이용하는 시민들은 그게 고장이 나도 닥치고 기다리라는건가요? 뭐가 시민을 위한건지 모르겠네요
이렇게까지 화나지 않고 물어보고 넘어가려고했는데 너무 사람을 화나게만드네요 그 피해보상 반드시 받겠습니다.
빼내줄 생각은 안하고 부품 어디서 파는지도 모르고 자전거 엘리베이터 부품이 구하기가 어려우니까 그냥 기다리라고만 하는 업체... 업체말로는 영등포구청도 관리를 한다고 그럽니다. 일주일째 거기갇혀있는 제 자전거 찾아주세요 그리고 그동안 자전거 못 탄거 보상해주세요

교통행정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교통행정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15.08.18 10:08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조길형입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영등포역 기계식 자전거 주차장 고장에 따른 이용불편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영등포역 기계식 자전거 주차장은 구청과 한국철도공사(수도권서부본부)와 협약을 체결하여 설치·운영하고 있는 시설입니다.

협약서에 근거하여 구청은 공공요금(전기료, 인터넷, sms전송료) 전액과 고장발생시 부품교체 비용의 50%를 부담하고 있으며 그 외 모든 사항은 한국철도공사에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이용불편 사항은 한국철도공사측에서 답변이 이루어져야 하는 것으로 판단되어 귀하의 민원내용을 한국철도공사측에 이첩통보하여 민원처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치할 계획임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널리 양해바랍니다.

아울러 본 사항과 관련하여 한국철도공사 관계부서 연락처를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철도공사 수도권서부본부 영업처 02-2639-3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