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제목 | [공개]신길3동 독서실이랑 문고 문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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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5.11.28 17:24 |
내용 | 신길3동 독서실이랑 문고 문의합니다. 문고에 예전에 제가 책 신청했는데 검색하니 단하나도 입고가 안되었습니다. 이유가 뭔가요? 그리고 인터넷으로 신청 및 입고 과정을 보고 싶습니다. 일해서 문고 업무시간에 제가 찾아갈 수 없내요. 그리고 동사무소 자전거 거치대 있는곳에 초장기로 2대가 계속 있던데 언제쯤 견인하시나요? 예전에 스티커까지 붙인거 봤는데 아직도 있네요? 너무 오래걸리내요 보기싫어서요 정확한 바쁘시겠지만 처리 날짜를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독서실도 이용하고 있는데요 컴퓨터 한대 구형컴퓨터 너무 시끄러워요 버리던지 다른걸로 꼭 교체해주세요 없는것만 못하내요. 그리고 사람없어 좋기는 하지만 학교 시험기간에 애들이 너무 많이 떠들어요 바쁘시겠지만 시험기간 만큼은 한시간에 한번씩 열람실 순찰 부탁들입니다. 그리고 독서실이 오래되서 그런가 전등이 나가진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좌석들이 다 어두워요... 생각보다 많이 신경쓰이내요. 바쁘시겠지만 요즘 한가하니 전좌석 체크하셔서 불 약간좌석 전등은 새것으로 교체 부탁들입니다. 이또한 언제까지 하겠다고 대략적으로라도 날짜를 알려주세요. 예전에 몇번 다른건으로 민원 넣었는데 담당자가 전화한통화하고 자기내도 바쁘시다 처리하겠다고 하고 결국 대충 넘어가더군요 그래서 민원 더 넣고 국민신문고에도 넣었떤 기억이 있내요. 급한거 아니니 담당자 분들이 정확한 스케줄 나오면 성실한 답변 부탁들입니다. 제가 일해서 전화 잘 못받으니 메일등으로 답장 주세요 그래야 기록이 되어서 저장해두고 나중에 두고두고 확인하려고요.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일 | 2015.12.03 15: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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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조길형입니다. 먼저 우리 구정 발전을 위하여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신길3동의 독서실 및 문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구민들께서 각 동 작은도서관에 비치를 희망하는 도서는 작은도서관을 통해 신청목록을 접수하여 교육지원과에서 일괄 구매 후 각 동 작은도서관으로 배송.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께서 신길3동 작은도서관을 통해 희망도서를 신청하셨음에도 입고가 되지 않은 원인을 확인한 바, 신길3동 근무자가 접수 목록을 분실 또는 누락한 것으로 판단되어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을 시켰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작은도서관을 방문하실 기회가 있으시면 다시 한번 신청해 주시거나, 교육지원과 담당자에게 전화(2670-4169)를 주신다면 한 달 이내에 비치될 수 있도록 처리하겠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희망도서 신청 및 입고 과정을 공개하는 것에 대하여는 관련 시스템 구축이 되지 않은 관계로 수용이 어렵다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청소년독서실 이용 불편사항과 관련하여 근무자 교육을 실시하여 시험기간 내 열람실 순찰 강화하도록 지시하였으며, 2015.11.30(월) 인터넷방에 있는 PC는 교체를 위해 현재 수리중에 있으며, 열람실 천장 전등 램프 부분은 1차적으로 교체 조치 하였습니다. 2차로 열람대 좌석 램프 교체를 12월 1일(화) 실시 하였으며, 안전기 문제가 있는 램프들에 대해서는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교체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자전거 거치대에 방치된 자전거에 대해서는 2015.12.01(화) 10:00경에 현장방문하여 신고하신 자전거 2대에 스티커를 부착완료 하였고, 10일 경과 후에도 스티커가 붙어 있을 경우 매 익월 초에 일괄 수거토록 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스티커가 제거된 경우에는 수거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교육지원과(문고 담당 정은경 ☎2670-4169), 교통행정과(방치자전거 담당 박혜성 ☎2670-3873) 및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독서실 담당 신장현 ☎2650-1476)로 문의하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