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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너무 불쾌합니다
등록일 2015.12.15 12:16
내용 정말 불쾌하고 기분이 나쁩니다. 저는 차량업무관련에 근무하는 회사원입니다. 주정차과태료관련문의로 인해 12/14 오전11시45분경 주차문화과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어느 여자가 받았습니다.차량번호를 물어 말해주었는데 잘안들리는지 몇번이고 물어봐서 크게 말해주었더니 다짜고짜 몰 소리를 지르냐며 말을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소리 지른게 아니고 못알아들어서 크게 말한것 뿐이라고 말했더니 아랑곳 않하고 자기 할말만 하더군요 무슨 민원인 응대를 그런식으로 하는건지 그 사람 성품이 의심스럽고 정말 불쾌합니다.

주차문화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주차문화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15.12.18 08:26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조길형입니다.
우리구 주차문화행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주정차위반 과태료부과에 대하여 전화상담시 불만족스러웠던 부분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선생님과 전화상담 중에 전화수신 품질상태로 인해 오해가 생긴 부분은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아울러, 우리직원과의 통화중에 선생님의 맘을 충분히 헤아려 설명을 드리고 이에 대하여 만족할 만한 이해가 되도록 했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불쾌한 감정을 느끼게 한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차후에는 이러한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직원에게 특별교육을 실시하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중한 시간 내시어 의견주신 점 다시한번 감사드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주차문화과 (☎02-2670-3970.이정안)에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