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제목 | [공개]불친절 , 고자세 및 질문에 대한 무응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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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6.03.29 11:19 |
내용 | 이해관계 관련해 초본발급을 위해 당산1동 주민센터 담당 에게 신한카드에서 왔으며 초본발급을 요청한바 방금 신한카드 왔다갔는데 , 몇장이에요 라며 퉁명스럽게 답변 이에 기다리는중 내 번호순번은 3번이상 건너 뛰는중에 메모을위해 초본담당의 옆자리에서 메모중 옆자리 담당이 민원처리해주려 하자 초본담당이 기다려야 한다며 제지함. 메모후 다시 기다리던중 초본 담당에게 얼마정도 기다려야 하는지 문의하자 기다리세요 , 재차 어느정도 걸리겠냐 물어봐도 기다리세요, 아니 어느정도 걸리냐고 물어도 답변없어 왜 민원인에게 이렇게 불친절 하냐고 하니 옆자리의 직원이 기다리세요 한 10 분정도 기다리랍니다. 직장 생활하는 사람들이 서로에게 까지 말한마디로 스트레스 주며 업무처리 해야겠읍니까 이에 담당 이름을 몇번을 물어봐도 대답을 안 하며 자신은 알바라고 하여 이름을 재차 묻자 옆자리 여직원이 정은미 라며 대신 답변함 정말 알바인지 아닌지 모르겠으나 공적인 업무을 하는 사람으로 상냥 까지는 아니어도 민원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언행은 자제 바랍니다. 민원처리 결과 회신 바라며 시청에도 정식 민원으로 질의 해보겠읍니다 |
답변일 | 2016.04.01 10: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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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십니까? 당산1동 동행정 발전을 위한 귀하의 애정어린 관심과 충고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우리동 민원방문시 민원서류 발급 과정에서 직원의 불친절 등의 사항에 대하여 지적해 주셨습니다. 먼저, 민원처리에 있어 귀하께 불편 드린점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 귀하께서 지적하셨던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 당산1동주민센터에서는 고객응대를 최선으로 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귀하께서 민원처리를 할 당시 많은 민원인을 상대하는 과정에서 담당 직원이 민원처리 응대에 있어서 매끄럽지 못하고 민원처리가 지연되는 사례가 있었음을 사과드리며 모쪼록 넓은 아량을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지적 사항에 대하여는 담당직원은 물론 전직원 대상으로 향후 철저한 친절교육을 통해서 주민들께 보다 친근한 당산1동 주민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당산1동 발전을 위하여 고견을 부탁드리며 댁내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