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제목 | [공개]견인차량 파손 민원에 대한 구청의 응대 자세에 관하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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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6.08.19 11:35 |
내용 | 안녕하세요. 차량이 견인이 되었는데 차량에 파손이 있는 것을 뒤늦게 발견하였습니다. 어떻게 처리할지 몰라서 주차관리 주최측인 영등포 구청에 문의를 하였습니다. 돌아온 답은 구청이 견인을 한게 아니니 견인업체에 연락해서 알아서 하라는 식으로 말을 하시더군요. 순간 너무 어의가 없더라구요. 주차관리 주최측이 구청아니냐 그럼 구청에서 견인차량 파손관련 정책을 가지고 있어야 되는거 아니냐고 물으니 되례 업체가 어디냐면서 해###?업체에요? ###? 업체에요? 라면서 저에게 견인 업체 이름을 물어보더라구요. 안타깝게도(ㅡㅡ)... 제가 업체정보를 몰라서 모른다고 했더니 문서로(무엇을?) 남겨준다고 하고는 전화를 끊었습니다. 견인을 구청에서 안했으니 해당 업체한테 전화해서 해결하라고 하실꺼면 주차관리를 구청에서 하지마시고 아이에 민간업체에 그 권한 자체를 넘기시죠. 구청에서 머 그런걸 관리한다고 합니까? 해당 업체랑 연락하라는 걸 민원 해결이라고 내놓으실꺼면 아이에 관리를 하지마세요. 제가 견인업체한테 위반 벌칙금 물었습니까? 주차위반했다고 견인하라고 업체한테 시킨데가 어디냐구요. 단속해서 차를 견인했으면 파손없이 가져다 놓으라고 교육이라도 시키든지, 아니면 후속 조치에 대한 매뉴얼이나 정책이라도 제대로 설명해주시던가 하셔야지. 해당 업체 알아보는거 저도 할 수 있습니다. 굳이 회원가입해서 로그인해서 민원 남겨 놓을때는 그래도 구청이고 공무원이니 체계적으로 파손에 대한 대처 방법과 정책을 기대하고 글을 남겨놓은거 아닙니까? 민원 떳으니 전화해서 답변해주고 완료처리 하는 것에만 급급해 보이네요. 한건한건 정성들여 민원처리 부탁 드립니다. 문서로 무엇을 어떻게 준다는 건지 모르겠지만 주신다는 문서는 빠른 회신 바랍니다. |
답변일 | 2016.08.22 16: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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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조길형입니다. ○ 먼저, 우리 구 주차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사항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 선생님께서 『구청장에 바란다』로 의견주신 견인사항에 대하여는 유선으로 기 답변을 받으신 내용으로 갈음하고자 하오니 이 점 이해있으시기를 바랍니다. ○ 아울러, 선생님께 민원처리시 직원으로부터 불쾌감을 느끼신 점 다시 한 번 송구스럽게 생각하오며, 다시는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특별교육을 실시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귀한 시간내시어 의견주심에 다신 한 번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주차문화과(☎ 02-2670-3924, 신동희)로 연락주시면 성심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선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