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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공개]전화민원은 응답하지 않고 120번에만 응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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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6.10.22 20:23 |
내용 | 민원인은 그동안 전화로 신고하면 바로 진행된다는 말을 믿고 그렇게햇는데 구청은 단속을 했는지 않했는지 결과를 통보해주지 않았다. 그런데 120번을 통해서 신고를 하면 결과를 알려주었다. 그 이유가 무엇인가? 바로 전화하면 근거가 안남고 120번은 근거가 남아서 그런것인가? |
답변일 | 2016.10.27 09: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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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조길형입니다. 우리 구 주차행정에 관심을 갖고 요청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 120(응답소)로 불법주차를 신고하면 처리결과을 통보해주고, 전화로 불법주차를 신고를 하면 처리결과를 알려주지 않는데 그 이유에 대하여는 응답소(120)는 서울시 모든 민원과 제안을 통합, 관리하는 온라인 시스템으로 인터넷, 모바일, SNS, 전화로 신청하신 모든 민원과 제안을 접수하여 가장 빠른 방법으로 처리후 처리결과를 통보하도록 기본적으로 제작된 시스템이며 또한 전화로 주차민원을 제기하시면 접수받은 공무원이 단속공무원과 연계해 단속을 실시한 후 종료처리 하고 있으며 이는 응답소(120)민원과 같이 처리결과가 민원인에게 통보되는 시스템의 부재로 단속결과가 민원인에게 일일이 통보되지는 않습니다. 이 점에 대하여 넓으신 이해 있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