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문래동주민센터 장태성씨
등록일 2016.12.21 10:03
내용 서울시 다산콜센터로 문의하던 중 관할부서인 문래동 주민센터로 자동연결이 되어 문래동주민센터 장태성씨와 통화를 하게되었습니다.
업무로 지칠만한 오후시간도 아니었고, 오전10시경에 이었는데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귀찮다는듯한

네~네~ 아!그러니까 조금더 기다려 보라고요~~

당신이 그렇게 품위없게 얘기해도 전 네~감사합니다.하며 진정하고 통화를 마쳤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화가나네요
주민들의 여러 민원들을 처리하는곳인데 조금만 성의껏 할수는 없었을까요?
대기업들의 서비스직원들같은 친절을 바라는게 아닙니다.
공무원은 불친절하다,, 느리다,,이런생각 가지고 있기에 기대치도 낮습니다.
기본은 하자는 겁니다.

문래동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문래동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16.12.22 15:08
안녕하십니까? 우리 구정발전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다산콜센터에서 연결된 통화 과정에서 느낀 불편함과 실망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통화 과정에서 담당직원의 성의없고 불친절한 언행으로 선생님께 불쾌감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 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직원이 갖추어야할 기본 역량은 물론 신뢰받는 행정과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직원 교육을 실시하겠으며 계속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해 추후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귀하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선생님의 넓으신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위의 답변 내용에 더 궁금하신 사항은 문래동 주민센터 담당자 엄경애(2670-1178)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 성의 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