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영등포재단 횡포-도서관 휴관일
등록일 2017.08.18 13:57
내용 담당자님 정말 답답하시네요
제가 질문한 민원을 몇번째 올리는지 아십니까?
반복반복만 되고 도대체 정확한 답변이 올라오고 있지 않습니다.

대림, 선유, 문래 어디에도 도서관휴관일에 대한 공지는 없습니다.-좀 확인좀해보세요
변경일 통지만 있을 뿐입니다.- 행정을 이따위로 해도 되는 것입니까? 구청장이 마음대로 바꿔도 되는지요?
대림 2016.9.26일 문래 2015.6.13일 선유 2016.9.26일 이렇게 도서관 휴관일 다르게 해달라고 민원이 올라와있지만 한결같은 답만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불편과 불평이 이만저만한 게 아닙니다.
좀 생각좀 해보세요.
공공물의 휴관일을 다르게 하는게 이용자들에게 유리한지 불리한지를요.

누가 맘대로 휴관일을 다르게 했는지 담당자 이름도 알고 싶습니다. 구청장이겠죠.
구청장 되고 보니까 함부로 해도 되겟다 싶었겠죠.
정말 시정이 안된다면 언론화 시키고 방송화시키겠습니다. 그리고 청와대에도 민원을 넣겠습니다.
국민들의 혈세가 어떻게 낭비되고 이용자들의 권리가 구청장에 의해서 뭉게지고 있는지를 말입니다.


1.영등포문화재단이나 영등포구청 민원어디에도 도서관 휴관일변경요구가없었음에도 불법적으로 2015년에 변경했다는사실에 대해서 확실히 밝혀라 -직접 사이트로 확인 좀 해보세요............

2.영등포문화재단 민원창구가 2016년이전꺼복구하라.
공공물을 개인꺼로 취급하지말라.-그럼 그이전에 관리하는 곳은 어디인지 밝혀라

3.영등포구청장 취임과 동시에 저지른 만행에 대해 사과하고
절차적으로 어떻게 진행할지 구체적으로 밝혀라 -휴관일 다시 원상복구 시켜라!!!!!!!!!!!!!!!

4.국민의 혈세를 개인의 판단으로 함부로 운행하는 사실에 대해 사과하라 - 구청장은 머리 숙여 사과하라!!!!!!!!!!!!!!!!!!!
일하기 싫은 자는 집으로 가세요.........

번호에 따라 조목조목 구체적으로 합리성과 타당성으로 진술해주기바랍니다.
내가 언제까지 민원을 올려야 고쳐질까요?
철통밥통이라는 공무원의 안일한 행정으로 국민은 분노한다
일좀제대로합시다
영등포는 참 문제가 많습니다
불편한건 국민뿐이구요.
이럴려고 세금내는줄아십니까?
선거때만 국민에게 절하려고하지말고 할때 잘해라

교육지원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교육지원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17.08.23 16:49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조길형입니다. 먼저 우리구 구정발전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 가져주신데 대하여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이전에 답변드린 바와 같이 도서관 휴관일의 변경에 대한 공지(안내)는 2015. 4월경 개별 구립도서관의 홈페이지(공지사항) 등을 통해 게시되었음을 재차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도서관 휴관일에 대한 민원사항이 반복되어 발생하고 있음에 영등포문화재단에 휴관일 재검토 등 민원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권고하였음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귀하와 같이 현재 시행하는 휴관일을 불편히 여기시는 도서관 이용자들도 계시리라 판단됩니다. 다만, 휴관일의 변경은 짧은 시간 안에 재변경하기 어려운 점이 있고 이용자들의 여러 가지 의견이 존재하는 만큼 모든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휴관일을 정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추후 귀하께서 주신 의견을 토대로 도서관 이용자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도서관 운영에 효율을 도모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서관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구정발전을 위하여 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교육지원과(담당 김정현 ☎2670-416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