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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주차문화과 이평수 주무관
등록일 2018.06.16 16:54
내용 오늘 오후 3시경 대림중학교 근처 풋살장 주차장을 방문 주차장이 만원이라 피치못하여 휴일이라 교문 앞에 주차를 하였는데 주차단속에 걸렸습니다 그런데 주변차를 둘러보니 단속이 되지 않았기에 이의제기를 하였더니 다른 차들도 주차를 하였고 이평수 주무관이 말을 하였습니다 그러하여 다른 차들도 단속을 요청하였으나 다른곳으로 이동하였고 120에 알아서 신고하라는 식으로 말을 하였고 불만을 제기하니 민원인인 저에게 목소리를 높이며 불필요한 말하지마시고 주소지를 말하라며 불친절하게 응대하여 굉장히 마음이 불편합니다 이평수 주무관의 민원응대 태도 주의부탁드립니다 살기좋은 영등포같지가 않네요

주차문화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주차문화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18.06.21 09:32
○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조길형입니다.
○ 평소 우리구의 올바른 주차문화 정착을 위해 관심을 갖고 의견을 개진하여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선생님께서 건의하신 사항을 면밀히 검토 후 그 결과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먼저 선생님께서 민원 접수 및 전화상담 시에 느끼신 불편사항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선생님의 건의사항을 검토한 결과, 선생님께서 단속 당일 접수해주신 단속 요청 민원 ○건에 대하여 최초 민원 접수시 현장 출동 및 과태료 부과 6건 등 행정조치하였음을 확인하였으며, 다수의 민원을 순차적으로 처리하는 과정에서 동일 지역에서 동일 주체에 의해 크게 시간차를 두지 않고 접수된 민원에 대하여는 타 민원 간 형평성 문제 등으로 인해 중복된 민원으로 판단해 처리한 것으로 확인한바, 향후 민원 접수 및 처리 시에는 민원인과의 유선 대화를 통해 급박한 상황에 대한 양해를 구하는 등 일방적 조치보다 적절한 해결방안을 찾도록 할 것을 지시하였습니다.
○ 선생님의 민원사항에 대해 응대한 해당 직원을 포함한 담당 부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6. 19.(화) 민원응대 교육을 실시하여 전화상담 시 민원사항에 대해 충분히 경청한 후 민원요지를 정확히 파악하고 성실하게 답변 및 응대할 수 있도록 하며 친절하고 정중한 언행을 유지하도록 노력할 것을 강력히 당부하였습니다. 차후 선생님이 겪으신 일과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대상으로 정기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교육에 따른 기본원칙 미준수 시에는 해당 직원 실적평가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귀중한 시간 내시어 의견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주차문화과(☎02-2670-3991, 박미선)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선생님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