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kbs연구동 앞 인도와 사유지 사이 불법으로 방치된 사다리
등록일 2018.07.12 21:25
내용 4월20일날 http://www.ydp.go.kr/leader/minwon.do?page=1&cfgIdx=3&pageNm=B0101&searchType=subject&searchValue=%BB%E7%B4%D9%B8%AE&op=view&idxId=111006
매주 금요일 kbs연구동 앞 인도에 사람들이 연예인을 찍을려고 사다리와 함께 몰려있는데 이거때문에
사람들이 차도로 내려가야합니다. 차들이 많이 다닐때는 위험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라고 민원을 넣고 26일날 답변을 받았습니다.
답변은
공도 가장자리와 사유지에 걸쳐 적치된 사다리도 보행인의 통행에 지장을 초래할 경우 강제수거하겠음을 강력히 명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추후에도 위 지역은 상시 순찰을 강화하여 시민 불편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왔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인도와 kbs 사유지로 볼수있는 풀숲(?) 사이에 계속 걸쳐놓고 있어서 금요일 아침만 되면 예전과 같이 사람들이 거기에 방치해둔 사다리를 통해서 인도를 막고있어서 통행에 지장을 줍니다.
강제수거 부탁드립니다.

가로경관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가로경관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18.07.17 17:46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채현일입니다. 우리 구정업무에 관심을 갖고 의견주신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의견주신 여의도동 18 KBS연구동 주변 적치물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께서 의견주신 위 지역은 2018.7.16.(월) 현장방문 결과 사유지(대지)로 확인되었습니다.
사유지는 도로법에 의한 가로정비 대상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리며, KBS부지 내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KBS와 상담하시기를 바랍니다. 추후에도 위 지역을 수시로 순찰하여 공도에 적치된 적치물 등 통행에 불편을 주는 요소를 제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로환경에 관심을 가져주신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는 영등포구청 가로경관과(담당 주영범 ☎2670-3787)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