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제목 | [공개]잘못된 고지서 행정처리 개판입니다! |
---|---|
등록일 | 2024.11.08 21:51 |
내용 | 본인은 2022-05-30 거주자우선주차장에 주차를 하여 고지서를 발급받아 2022-06-03에 납부하였으나 약 2년후인 2024-06-28일 미납고지서를 받아 항의 전화를 하였고 몇일 후 사과문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 후 2달 후 다시 같은건으로 미납고지서를 다시 발급받아 영등포시설관리공단에 항의하였으며 다시 죄송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2024-11-08 다시 미납고지서가 날라왔습니다. 약 같은건으로 3번이나 납부통지서를 발급하는건 말로만 죄송하다고 반복하고 저를 기만하고 우습게 보는 행위아닌가요. 심지어 이번에는 압류예고 통지를 보내셨네요. 시설관리공단에 답변 떠 넘기지 마시고 감사과든 주차과든 영등포구청에서 직접 해명하고 처리하시고 윗선의 사과전화 및 재발방지 대책을 당장 마련하세요. |
답변일 | 2024.11.11 16:05 |
---|---|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최호권입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민원 내용을 검토한 바, 이는 소관기관인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에서 처리할 사항으로 판단되어 제출하신 사항을 해당 기관으로 이첩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사항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잘 해결될 수 있기를 바라며,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영등포구청 감사담당관(담당 노기남, ☎02-2670-3025)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