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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잘못된 고지서 행정처리 개판입니다!
등록일 2024.11.08 21:51
내용 본인은 2022-05-30 거주자우선주차장에 주차를 하여 고지서를 발급받아 2022-06-03에 납부하였으나 약 2년후인 2024-06-28일 미납고지서를 받아 항의 전화를 하였고 몇일 후 사과문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 후 2달 후 다시 같은건으로 미납고지서를 다시 발급받아 영등포시설관리공단에 항의하였으며 다시 죄송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2024-11-08 다시 미납고지서가 날라왔습니다.

약 같은건으로 3번이나 납부통지서를 발급하는건 말로만 죄송하다고 반복하고 저를 기만하고 우습게 보는 행위아닌가요. 심지어 이번에는 압류예고 통지를 보내셨네요.
시설관리공단에 답변 떠 넘기지 마시고 감사과든 주차과든 영등포구청에서 직접 해명하고 처리하시고 윗선의 사과전화 및 재발방지 대책을 당장 마련하세요.

감사담당관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감사담당관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24.11.11 16:05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최호권입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민원 내용을 검토한 바, 이는 소관기관인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에서 처리할 사항으로 판단되어 제출하신 사항을
해당 기관으로 이첩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사항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잘 해결될 수 있기를 바라며,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영등포구청
감사담당관(담당 노기남, ☎02-2670-3025)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