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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작년 영등포구청 공무원들의 허위 초과근무 신고 건과 관련하여 조치결과 공유 요청드립니다->왜 삭제하시는거죠???
등록일 2019.07.25 19:29
내용 작년에 허위 잔업수당 건으로 적발된 영등포구청 공무원들에 대해
인사조치 및 교육하고
원한다면 조치 결과 통지해주신다고 하셔놓고

그저께 조치 내용에 대해 공유요청하는 글 남겼는데
왜 아무 연락 없이 삭제된건가요?
아무런 개인정보도, 저속한 표현도, 명예훼손도 없었는데요?

결국 제대로 된 조치를 안했기 때문에 삭제하신건가요?

다시 한번 요청드리는 바이며
또 삭제 시 서울시 응답소에 민원 제기하겠습니다.

참고로 작년 신고 건은
서울시 부조리신고 보상금지급 심의위원회에서 우수 신고건으로 선정되어 포상금까지 받았던 내용입니다.
무시하지 마시고 조치 내용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총무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총무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19.07.30 18:19
먼저 우리 구정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의견 주신 점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사실 확인 결과 2018.6.28.(목) 허위로 초과근무 시간을 기록한 직원은 총 6명이었습니다. 이전에 안내드린 바와 같이 해당일자 해당직원의 초과근무 관련 수당은 지급되지 않았으며, 위 직원들은 지방공무원법 제48조(성실의 의무) 및 제55조(품위 유지 의무) 위반으로 신분상 “주의” 처분 받았습니다. 또한 해당부서에 대해서는 직원 복무관리 부실 책임을 물어 “기관경고” 처분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 번 이와 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은 사과 말씀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영등포구 총무과(담당 정서훈 ☎ 02- 2670-3327)로 문의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