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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영등포 구청 치수과에서 진행하는 하수관로 교체 사업으로 인한 주민의 피해 (정신적, 물질적 고통)
등록일 2020.04.15 17:46
내용 1. 영등포구청 치수과에서 진행하는 하수관로 교체사업으로 인한 피해(인적 및 물적)
2020년 4월 09일 저희집앞 메인 하수관 교체를 진행하였고 그로인해 물적, 인적피해(정신적고통)을 받았습니다. 저희 집앞 메인배수관
공사는 당일 하루만에 마쳤으며 땅을 마감하였습니다.
15일(선거일) 까지 집에 하수도 역류가 발생하였음.
[2020년 04월 09일 공사진행사진 첨부1]

2. 2020년 4월 14일 2차 역류 발생으로 구청 치수과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였으나, 전화 받은 치수과 직원분은 자기가 담당자가 아니라고함.
담당자에게 전해 주겠다고 말함.(치수과에서는 저에게 어떠한 연락도 해오지 않음)
근무시간 이후 당직실에 다시 전화를 하였으며 당직실에선 근무시간이 아니므로 근무시간에 다시 전화하시라고 말씀하심.

3. 2020년 4월 15일 현장대리인과 소통하여 땅을 다시 팜... 저희집 하수도 관로가 소손되어 있었습니다.(메인관로와 연결되지 아니함)
[2020년 04월 15일 선거일 역류원인 확인 첨부2]

* 공사업체 현장 공사자 일부 관계자분들 과의 소통은 원할하지 않았으나, 현장대리인과 소통은 매우 인상깊었고 적극 협조해 주셨습니다.


민원을 제기하는 사유는 공사업체가 아닌 구청으로... 구청의 소극적인 민원 처리에 이의를 제기함
공사업체에는 어떠한 피해도 가지 않았으며 좋겠으며, 해당 민원을 알지 못했으면 합니다.

최근 민원 제기
1. 코로나 19로 인한 국가 재난시기에 영등포구청 치수과에서 진행하는 하수관로 교체사업(공사) 시기의 적정성
https://www.ydp.go.kr/one/viewTnMlrdCvplM.do?cvplNo=70938&key=3941
2. 영등포 구청 치수과에서 진행하는 하수관로 교체 사업으로 인한 주민의 피해 (정신적, 물질적 고통)

(욕 많이 먹었습니다. 자기네집 배관이 막혔는데 괴니 공사탓 한다구... 배관 2개가 파손되어 (연결이 안됨) 있어서
여름 장마철에 물바다 될뻔했습니다.
욕먹으면서까지 지속적으로 이야기해서 찾아냈습니다.)
첨부파일

치수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치수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20.04.20 20:42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채현일입니다.
구정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는 김◯섭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탁트인 소통실」에 제기하신 대림로8가길 10 주변 하수도 배관 교체사업 중 가정하수관 연결 누락에 따른 역류발생 사항과 관련해서는, 현장에서 굴착후 연결조치 하여 우·오수가 원할히 소통됨을 확인 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하수관 공사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하오며, 위 사항과 관련하여 더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치수과 담당자 윤지호 주무관(☎02-2670-3850)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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