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춘의 뜨거운 도전!

정책건의&리뷰

조회수 284 작성일 2021.10.01
정책건의&리뷰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놀면 뭐하니에서 JMT 면접 장소로 등장했던 디저트 카페가 우리동네?!
어느 날 놀면뭐하니 시청 중에 낯익은 배경이 보여서 어 뭐지? 설마? 했는데 당산역에 있는 카페에서 촬영을 했더라구요. 방송을 보면서 자주 지나가던 곳이 나오니 신기하고 참 반가웠습니다. 근데 정작 그 근처를 자주 지나가던 저는 그곳에 그런 카페가 있는 줄 몰랐는데 방송에 나온 것을 보고 궁금해서 한번 찾아가 봤는데 정말 좋았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카페 이름은 카페설리번으로 당산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들어가면 앞에 다양한 디저트들이 먼저 눈에 띄었습니다. 그리고 안에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게 꾸며 놓으셔서 사진 찍기에도 좋은 카페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자리를 잡고 디저트를 고르는데 종류가 많고 다 맛있어 보여서 고민이 많이 되었지만 저는 사진에 있는 레몬 케이크, 얼그레이 마들렌, 빨미까레, 버터 카라멜 스콘 이렇게 4종류를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디저트 모두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얼그레이 마들렌과 빨미까레가 나중에도 또 먹고싶다고 생각이 드는 디저트 였습니다! 음료는 저는 밀크티를 먹었는데 밀크티도 너무 달거나 밍밍하지 않은 맛있는 밀크티여서 잘 먹었습니다.

방송에서 본 것과 달리 실제로는 달라서 실망하면 어쩌지하고 가기 전에 살짝이 걱정되기도 했는데 방문해보고 나니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고 디저트랑 음료도 맛있고 잠깐 앉아 기분전환하고 오기 정말 좋은 카페였습니다. 동네 다른 주변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곳 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밖에 자주 못 나가는데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기분전환하러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카페 정보는 아래에 적어 두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카페명 : 카페설리번 당산점
전화 : 02-2068-8825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241 유니언타운 1층 카페 설리번
영업시간 : 평일 09:00~22:00 라스트오더 21시30분
파일
작성자 채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