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총 29 개
[ 2 / 3 페이지 ]
-
◎ 1개 과정의 학습 분량을 월단위로 (월/수요일 2시간30분씩 8회), (화/목요일 2시간30분씩 8회) 집합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상세내용은 [과정소개]메뉴에 월별 교육일정표를 참조하세요
-
◎ 정보화교육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데 있어서 의문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문의사항]메뉴에서 "자주 묻는 사항"을 먼저 클릭하여 비슷한 질문 내용들이 있는지 확인하신 후, 없을 경우에는 "질의/응답" 또는 "건의사항"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 "로그인" 하시면 [ID/PW찾기]
단추를 누르신 후본인인증을 위하여 본인명의 휴대전화 인증 서비스나 공공아이핀 인증서비스로 확인 후
등록하신 이메일주소나 핸드폰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후 상단의 정보수정 메뉴를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반드시 수정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영등포구청 홈페이지 또는 정보화교육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신후 [회원정보변경] 메뉴를 클릭하여 변경된 사항을 수정하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
◎ 동일과목 신규 교육생 중심으로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므로 선정기준에 의한 우선순위에 따라 순위별 선착순으로 전산에서 명단이 자동 결정되어 공개됩니다. 만약, 접수신청한 인원이 정원보다 많을 경우에는 우선순위에 따라 수강하지 못할 수도 있으나, 접수신청 인원이 정원보다 같거나 적을 경우에는 모두 수강할 수도 있습니다.
-
◎ 나의 교육이력은 지속적으로 기록이 보존되어 교육생 선정기준 자료로 활용됩니다. 그리고 교육생 개인이 교육신청 전, 후 언제나 확인하여 신청하는데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정보화교육 홈페이지에 들어오셔서 [교육강좌]-“나의교육강좌” 메뉴를 클릭하시어 확인하시면 됩니다.
-
◎ 첫째, 교육 첫날 아무런 연락없이 불참하실 경우 둘째, 대리 교육을 받다가 퇴실조치 되었을 경우입니다.
두경우 모두 승인이 취소되고 이미 교육받은 것으로 처리됩니다.
◎ 저희 구는 교육의 질을 높이고 강의 수준을 끌어올리기 위하여 철저한 운영방침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사오니 교육방침을 잘 이해하시어 기타 불이익을 받으시는 사례가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이용안내]-[자주묻는 사항] 메뉴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
◎ [담당자승인] 선정방법
1순위 : 신규수강생
2순위 : 동일과목 1회 수강생(전월 50% 이상 출석자)
3순위 : 동일과목 2회 수강생(3회이상 수강생을 차순위로 선정)
◎ 좌석번호는 연령순으로 배치되며, 임의로 좌석을 바꿀 수 없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접수기간 중 교육접수 결과 확인은 [나의교육강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집인원에 포함되면 접수상태에 "접수완료"으로 나옵니다. 수강접수 마감 후에 최종수강대상자에게 신청 결과가 개별 통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