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안내

이용안내
- 이용대상 : 영등포평생학습동아리 및 지역모임·구민단체 등
(단, 동아리·지역모임·구민단체의 경우 영등포 구민이 50% 이상으로 구성된 단체에 한함)
- 정치적, 종교적, 상업적 행사 및 체육 행사, 바자회, 사적 모임 등 대관 대상에 부합하지 않는 행사 등은 사용 제한함
- 운영시간 : 월요일~금요일 09:00~18:00/토요일 09:00~12:00(※ 매주 일요일 · 공휴일 휴관)
- 이용시간 : 1일 2회(오전/오후) 대관운영
1회 2시간 이내 운영 원칙이나, 부득이한 경우 승인 후 연장 가능
- 이용방법
- 영등포구청 홈페이지 통합예약 > 대관신청 > 학습관 담당자 승인 후 개별안내 > 대관 당일 1층 안내데스크에서 시설사용 허가서 등 작성 후 시설 사용
이용 취소는 이용 1주일 전까지 홈페이지 · 전화 · 방문 신청 가능
예약 후 이용하지 않는 단체(동아리 등)는 추후 대관 승인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대관예정일 : 1개월 전 ~ 1주일 전
- 영등포구청 홈페이지 통합예약 > 대관신청 > 학습관 담당자 승인 후 개별안내 > 대관 당일 1층 안내데스크에서 시설사용 허가서 등 작성 후 시설 사용
- 이 용 료 : 무료 (향후, 시설이용료 및 전기사용료등 일부 자부담 예정)
- 이용문의 : YDP미래평생학습관 평생교육팀 (☎02-2670-7581)
- 이용시 유의사항
- 시설 대관 사용 중 시설물 훼손된 경우, 해당 이용자가 원상복구하여야 하며, 주최자는 안전교육 및 분리수거 등 시설 점검 의무있음
- 행사장의 준비, 운영, 사후 정리는 주최 측이 직접 수행
- 이용시 발생한 쓰레기는 이용자가 분리수거 등 처리해야 함
- 대관 시 공간 내에서는 음식물 섭취 절대불가 및 반려견(묘) 동반 입장 금지(안내견은 예외)
- 재난대피시설 지정 및 선거사무 등 피치못할 사유 발생으로 대관 예약내역 변경 및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음
- 취소규정
- 이용 취소는 예약 후 이용 1주일 전까지 홈페이지·전화·방문 신청 가능
대관신청
공간명 | 수용인원 | 부대시설 | 공간사진 | 신청하기 |
---|---|---|---|---|
함께배움실1 (강의실) |
12석 | 빔프로젝트, 조명,음향, 책상,의자 |
|
|
함께배움실2 (강의실) |
12석 | TV, 조명,음향, 책상,의자 |
|
|
함께배움실3 (강의실) |
36석 | 빔프로젝트,조명, 음향,책상,의자 |
|
|
함께배움실4 (강의실) |
36석 | 빔프로젝트, 조명,음향, 책상,의자 |
|
|
함께나눔실1 (동아리실) |
12석 | 조명,음향, 책상,의자 |
|
|
함께나눔실2 (동아리실) |
12석 | 조명,음향, 책상,의자 |
|
|
창의랩 (공예 및 요리 등 수업) |
24석 | 조명,음향, TV,개수대, 책상,의자 |
|
|
미래학습랩 (창의수업) |
36석 | TV,조명,음향, 책상,의자 |
|
|
미래홀 (다목적실) |
30명 이내 | 마룻바닥, 거울,음향 |
|
|
YDP홀 (대강당) |
200석 | 빔프로젝트, 조명, 음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