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1109 작성일 2014.02.24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한강여의도 봄꽃축제 참가 공연팀 모집
4월, 밴드들의 공연무대는 봄꽃축제에~

- 영등포구,‘ 한강 여의도 봄꽃축제’에 참가할 자유 공연팀 모집
- 노래ㆍ댄스ㆍ연주ㆍ퍼포먼스 등 지정된 무대에서 30분~1시간 이내 공연 가능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오는 4월 국회 뒤편 여의서로 일대에서 열리는‘제10회 한강 여의도 봄꽃축제’에 참가할 자유 공연 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는 매년 수백만 명의 상춘객이 모이는 여의도 봄꽃축제에 노래,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 팀을 모집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주민이 함께 만들어 가는 축제를 만들고자 공연무대를 개방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노래ㆍ댄스ㆍ연주ㆍ개그ㆍ퍼포먼스ㆍ체험 프로그램 등 봄꽃 축제의 이미지와 부합되거나 가족 친화적인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프로나 아마추어 등 참가자의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공연 시간대는 축제 기간 중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로, 공연 팀당 30분에서 1시간 이내로 지정된 무대에서 공연을 펼칠 수 있다.

공연 팀으로 선정돼 무대에서 공연하면 기본 음향시설과 야간 공연 시 조명이 지원된다. 단, 상업적 성격의 공연은 엄격히 제한되며 출연료는 없다.

참가팀 신청은 오는 3월 5일까지 구 홈페이지(www.ydp.go.kr)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 받아, 구 문화체육과를 방문하거나 이메일(michellep@ydp.go.kr)로 신청하면 된다. 선정된 공연 팀은 3월 14일까지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축제 기간 중 공연할 수 있는 기간은 4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예정되어 있으나 개화시기에 따라 축제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

최진수 문화체육과장은 “한강 여의도 봄꽃축제는 시민들과 함께 만들고 즐기는 화합의 장이다.”며, “끼와 열정을 가진 많은 공연 팀이 참가해, 축제를 빛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영등포구 문화체육과(☎ 2670-3144, 3128)

부서 홍보전산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