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1496 작성일 2013.02.04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수중소기업,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영등포구, 우수 중소기업 해외로 나가요


- KOTRA 주관 해외전시회, 내달 28일까지 참기기업 모집
- 5개 기업 선정, 전시회 부스와 장비 설치비 등 100만원 내에서 지원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지역 내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의 해외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올해 해외에서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주관으로 개최되는 전시회에 개별적으로 참가하는 기업에 대해 참가비 일부를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전시회에 참가 가능한 기업은 건자재, 생활용품, 섬유패션, 일반기계, 정보통신 등에 관련 수출 가능한 제품·서비스를 생산하는 기업이어야 한다.


 단, 코트라 외 타기관으로부터 참가지원금을 중복지원 받거나, 대리점 등의 명의로 참가하는 기업은 제외된다.


 전시회 참가 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에게는 해외 전시회 부스, 장비 설치비 등 1백만원 범위 내의 금액이 지원된다.


 구가 올해 지원하는 KOTRA주관 해외전시회는 ▲ 독일 하노버 정보통신 전시회 ▲ 춘계 광저우 수출입 상품 교역회 ▲ 카타르 도하 건축 전시회 ▲ 불가리아 소피아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 ▲ 미국 샌프란시스코 인터솔라 전시회 등 38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전시제품 카달로그 등 서류를 갖춰 지역경제과(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4동 3층)를 방문하거나 우편, 메일(kmr1224@ydp.go.kr), 팩스(☎2670-3628)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 안내문과 신청서는 구 홈페이지(www.ydp.g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박상흡 지역경제과장은 “지난 해 구에서 중국 청도·대련에 9개 기업을 무역사절단으로 파견했었으며, 이처럼 해외시장으로 진출하려는 의지를 가진 중소기업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지원해 해외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문의. 영등포구 지역경제과 (☎2670-3422)
 

부서 홍보전산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