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1979 작성일 2012.09.05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13일, 추석맞이 귀성차량 무료 점검

귀성길, 안전하게 준비하세요

 

- 추석 맞이 ' 귀성 차량 무료 점검 '

- 13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30분

- 신도림 고가 차도 앞 사거리에서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구민들의 안전한 고향 방문을 위해 1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신도림 고가 차도 앞 사거리(대림동)에서‘자동차 무상 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대상 차종은 승용과 승합, RV차량, 기타 소형차량 등으로 영업용 차량은 제외된다.

 

자동차 전문 정비사업조합 영등포구 지회 조합원 100여 명으로 구성된 점검반이, 장거리 고속 주행 시 차량의 안전과 직결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점검 해 준다.

 

주요 점검 항목은 냉각수, 엔진 오일, 변속기, 브레이크액, 패달, 배터리, 핸들 유격, 타이어 마모 등으로, 차량 전반에 대해 꼼꼼히 점검 받을 수 있다.

 

엔진 오일과 자동차 미션오일, 브레이크액 등 부족한 오일류와 워셔액 등은 무료로 보충 해 주고, 점검 후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조치해 준다.

 

아울러 정밀 점검이 필요한 중대한 결함은 점검기록표를 교부해, 조합원 업소에서 수리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정비를 받을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차량에는 워셔액을 무료로 지급 할 예정이다.

 

권오운 교통행정과장은“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하는 귀성길에 차량 점검은 필수다.” 며 “ 간단한 점검으로 사고를 예방 할 수 있는 만큼, 차량 점검을 미리 받아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서울시 자동차 전문 정비 사업조합 영등포구 지회(☎ 831-6410~2)

영등포구 교통행정과 (☎ 2670-4287)

 

부서 홍보관광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