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2013 작성일 2012.08.21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23~24일 영등포 아트홀 창작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 공연

재미는 물론, 감동은 덤 !


창작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

 

- 영등포아트홀, 23~24일 오후 4시·7시30분

- 혈연보다 끈끈한 식구(食口)의 의미 전하는

토종 뮤지컬 선 뵈

 

 

 국내 뮤지컬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대형 라이선스 뮤지컬과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틈을 비집고, 작품성은 물론 재미와 감동까지 겸비한 토종 뮤지컬이 무대에 오른다.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영등포아트홀에서 혈연 보다 끈끈한 ‘식구(食口)’의 저력을 보여주는 창작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를 선보인다.

 

같은 집에서 살며 끼니를 함께 하는 사람이 바로 식구(食口)다. 이번 공연에서는 혈연을 넘어, 정을 나누며 함께 살아간다면 누구나 식구가 될 수 있고, 혈연 보다 더 진한 사랑을 나눌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재치있게 전달한다.

 

먹먹한 감동과 함께 웃음이 끊이지 않는 이 뮤지컬의 원동력은 전혀 다른 성격의 두 할머니와 동물 몽, 냥, 꼬의 유쾌한 활약이다.

 

상처를 지닌 두 할머니와 주인에게 버림받은 개, 고양이, 알을 낳을 수 없는 닭, 세상에서 소외된 이 다섯 식구는 삶의 그늘에서도 끊임없이 웃음을 만들어 낸다.

 

특히‘식구를 찾아서’는 지난해 대구 뮤지컬 페스티벌에서 창작 뮤지컬상을 수상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해, 공연 오픈과 함께 평론가와 관객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입장료는 전석 2만원으로, 문화마니아 할인, 부부 할인, 4인 이상 가족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영등포아트홀 홈페이지 (arthall.ydp.go.kr)를 참고하거나, 구 문화체육과(☎2670-3128)로 문의하면 된다.

 

인터파크 티켓, 옥션 티켓, 지마켓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8세 이상 관람가.

 

문의. 영등포구 문화체육과 ( ☎ 2670 - 3128 )

 

 

부서 홍보관광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