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2000 작성일 2012.08.10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11,12일 뮤직드라마 '당신만이' 공연

결혼 생활 지침서,


뮤직드라마 ‘당신만이’

 

- 11~12일 영등포아트홀,

경상도 부부의 결혼생활 들여다 보기

 

20대 평생을 함께 할 내 반쪽과의 꿈같은 결혼, 결혼5년차 싸우고 싸워도 끝이 없는 웬수와의 동거, 당신의 결혼생활은 안녕하신가요?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에 11일과 12일 양일간‘부부’라는 주제로 결혼이라는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뮤직 드라마‘당신만이’가 찾아온다.

 

‘당신만이’는 경상도 부부의 결혼 5년차부터 결혼 37년차까지의 삶을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하여 소소한 일상 속의 재미를 진솔하게 보여준다.

 

당신만이’는 장르가 뮤직드라마이지만 창작 노래가 아닌 이미 관객들의 귀에 익숙한 유명 가요들이 사용되어 관객들이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공연으로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전할 것이다.

 

한편, 연극‘그대를 사랑합니다’,‘늙은 부부의 이야기’로 널리 알려진 위성신은 보통 사람들의 살아가는 모습을 코믹하면서도 감동적으로 풀어내는 연출가이다.

 

입장료는 만 오천원으로 옥션, 인터파크, 지마켓에서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부부할인, 영등포 구민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영등포아트홀(http://arthall.ydp.go.kr) 또는 영등포구 문화체육과(☎2670-3128)로 문의하면 된다.

 

부서 홍보관광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