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2062 작성일 2012.07.20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 개최

일자리 창출하고 우수기업으로 우뚝 서기

- 영등포구,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 개최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지난 13일(금) 구청 회의실에서 「2012 상반기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제」에서 선정된 관내 업체 2개 기업에 대한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제」는 민간부문의 고용을 활발히 하는 중소기업에

대하여 서울시가 인증을 해줌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 내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서울시가 주관하는 사업이다.

 

올해 상반기 서울시 심사결과 선정된 총 41개 우수 중소기업 중 관내에 소재하는 업체는 (주)씨드젠, (주)포소드로 2개 기업이다.

 

(주)포소드는 CCTV 영상감시장치 관련 업체로 작년 대비 6명을 증원하였고, (주)씨드젠은 정보보안 컨설팅 관련 중소기업으로 직원 2명에서 7명을 추가 고용하여 350% 증가율을 보였다.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두 업체는 2년간 서울시와 산하 기관 등에서 중소기육성자금 지원 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 행,재정적인 지원을 제공받게 되며, 사후 관리를 통해 고용증대 인원만큼 유지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인증이 취소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하반기 선발은 9월 예정되어 있으며, 구는 보다 많은 관내 기업이 인증제에 참여하여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우수기업 인증제 신청에 대한 홍보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관련 문의는 영등포구청 일자리추진단(☎ 2670-4158)으로 하면 된다.

 

부서 홍보관광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