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2112 작성일 2012.07.19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서울트립 어드바이저 초청 '영등포 팸투어' 개최

영등포 구석구석 관광해요~


- 서울트립 어드바이저 초청 "영등포 팸투어" 개최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지난 12일 서울트립 어드바이저(Seoul Trip Advisor) 및 하이서울 유스호스텔 관계자 35명을 초청하여 영등포 팸투어를 실시하였다.

 

팸투어는 서울시, 영등포 지역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하이서울 유스호스텔 투숙객에게 관광정보 제공, 투숙객 대상 상품 운영을 위해 유스호스텔에서 선정한 대학생 봉사자로 구성된 서울트립 어드바이저들이 영등포를 직접 체험하는 사전답사여행이다.

 

이번 팸투어는 테블릿 PC를 활용하여 금융을 보다 쉽고 재밌게 체험 할 수 있는 금융투자체험관, 문래 예술창작촌의 골목길 미션투어와 예술체험, 서울마리나 크루저 요트 및 한강유람선의 라이브 유람선으로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레포츠 체험의 코스로 진행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관광객에게 영등포 관광정보 및 관광코스를 제공하여 관광객의 편의를 증대시키고, 하이서울유스호스텔과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관광객 유치 노력코자 하였다.

 

구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어드바이저들과 전문가들의 의견을 모아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부서 홍보관광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