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2338 작성일 2012.05.02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등포 어린이 축제, 5일 문래공원서


영등포 어린이 축제,



5일 문래공원서





-‘제4회 어린이 축제-둘이 살짝 손잡고’개최


- 체험, 공연 등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 다채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어린이날을 맞아 5일 문래공원(문래역 1번출구) 에서‘영등포 어린이 축제’를 개최한다.

 

영등포구를 대표하는 10여개의 사회복지단체와 문래 예술창작촌의 예술가들이 함께 준비한 이번 어린이 축제에서는 체험, 전시, 공연 등 온 가족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들을 만날 수 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지난 3년간 12,000여명의 가족 단위 관람객이 다녀갔다.

 

문래동 예술가들과 함께하는‘천연 나무액자 만들기’에서부터 에너지 만들기 체험인 ‘내가 만든 에너지 팝콘’, 과자로 만들어 보는 ‘행복한 우리집 만들기’ 등

17가지의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미꾸라지 잡기 체험도 눈길을 끈다.

 

어린이 난타공연과 어린이 성학대 예방 인형극, 비보이 댄스 공연, 어르신 전통 무용 공연 등 온 가족을 즐겁게 할 공연도 다양하게 펼쳐진다.

 

또 어린이 나눔 장터와 아동 학대 관련 사진전, 학교폭력 예방 교육과 응급처치 교육 등의 캠페인도 진행 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 이번 축제는 문래동 예술가들의 창의성과 복지기관 사회복지사들의 기획력이 결합해 만들어 낸 결실이다.”며 “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들과 온 가족을 위한 한마음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 영등포구 복지정책과 (☎2670-3946)

 

 

부서 홍보관광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