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2476 작성일 2012.03.28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유채꽃 콘서트

유ㆍ채ㆍ꽃 콘서트

- 30일, 영등포아트홀에서 

 ‘
익종ㆍ은옥의 노래 다발’ 콘서트


남쪽 섬마을에서부터 전국을 노랗게 수 놓으며, 달콤한 향기를 안개처럼 피우는 유채꽃을
타이틀로 가수 유익종과 채은옥의 노래 꽃다발이 따사로운 봄날, 영등포아트홀에서 펼쳐진다.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영등포아트홀에서 아름 다운 노래와 이야기가 어우러진‘유익종`ㆍ채은옥의 봄 콘서트’를 연다.

 

 

음유시인으로 불리는 가수 유익종과 우수에 찬 목소리가 매력적인 채은옥이 중ㆍ장년층들에게 젊은 날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노래를 선사한다.

 

1980년대 초 그룹 해바라기로 활동하며,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유익종은 ‘그저 바라만 볼 수만 있어도’,‘사랑의 눈동자’,‘사랑하는 그대에게’등을 노래하며, 가슴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깊고 우수에 찬 목소리와 허스키한 음색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채은옥은 대표곡 ‘빗물’,‘어느날 갑자기’,‘지울 수 없는 얼굴’등을 선보인다.

 

퍼커션, 기타, 베이스, 건반 등 5인조 라이브 밴드의 어쿠스틱 사운드와 함께 펼쳐질 이번 공연의 입장권은 인터파크 티켓, 옥션 티켓, 지마켓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전석 2만원으로 문화 마니아 회원(www.ydp.go.kr 무료 가입)과 청소년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영등포구 문화체육과 ( ☎ 2670-3128 )

 

부서 홍보관광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