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2576 작성일 2012.02.14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터치 한 번으로 영등포 소식 한 눈에
        터치 한 번으로
영등포 소식 한 눈에
 

- 영등포구, ‘모바일 소식지’ 서비스 시작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스마트폰 보급 확대와 모바일 시대를 맞아 구민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모바일 소식지’서비스를 시작했다.


 구는 그동안 종이 인쇄물로 발행되던 구정 소식지‘영등포 행복소식’을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나,  QR코드 촬영 한번으로 언제 어디서나 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매달 새로 발간한 구정 소식지를 스마트폰에서 만날 수  있고, 필요할 때 언제든 지난 호에 발행된 내용도 찾아 볼 수 있다.


 또한 기사에 게재된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바로 업무 담당자와 통화 할 수 있어 궁금한 점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다.


아울러 마음에 드는 기사는 트위터로 연계해 지인과 공유할 수 있고, 이메일로도 전송 가능하다.


 조길형 구청장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2천만명을 넘어선 지금,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매체를 활용해 주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소통 행정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달 25일 발행되는 구정 소식지‘영등포 행복소식’은 현재까지 425호가 발행되어 주민들에게 구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 있다.

 

문의. 영등포구 홍보관광과 ( ☎ 2670-7555 )


부서 홍보관광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