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조회수 2573 작성일 2012.02.13
보도자료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정 아이디어 공모
 아이들이 행복한 영등포 만들기를 위한
  구정 아이디어 공모 
 

- 영등포구, 내달 9일까지 학교 폭력 근절 등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다음 달 9일까지‘아이들이 행복한 영등포 만들기!’ 위한 구정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구는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학교 폭력 등을 근절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구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하여 이번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모 주제는 ▲ 학교 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한 실행 아이디어 ▲ 아동학대, 교통사고, 성폭력 등의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 주5일 수업제 시행에 따른 학교 지원 사업에 관한 아이디어 등이다.

 

영등포구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구 홈페이지(www.ydp.go.kr)‘구민창안’코너를 이용하거나, 등기 우편 또는 팩스(2670-3579)로도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다.


 구는 제안의 창의성과 실용성 등을 기준으로 심의를 거쳐, 3월 중 수상 결과를 개별 통지 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등급별로 금상 200만원, 은상 150만원, 동상 100만원, 장려상 50만원, 노력상 30만원의 부상금이 수여된다.


 단, 단순한 건의나 기 시행중인 사업에 대한 제안은 심사에서 제외된다.


구 관계자는 “ 이번 공모를 통해 발굴된 주민들의 생생한 아이디어는 구정에 적극 반영 할 계획.”이라며 “ 많은 분들이 참여해 구정 발전에 도움을 주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문의. 영등포구 기획예산과 ( ☎ 2670-7537 )


부서 홍보관광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홍보미디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7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