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구소식

작성일 2020.07.24
우리구소식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부서, 연락처, 파일, 작성일, 공공누리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영등포구 행정시스템 일시 중단 안내

안전한 영등포구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7월 24일(금) 오후 6시 30분부터 7월 25일(토) 오후 6시까지 영등포구 행정시스템이 일시 중단 됩니다


더 안정적인 영등포구 시스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중단일시 : 2020. 7. 24.(금) 18:30 ∼ 7.25.(토) 18:00 


- 중단사유 : 새올전자민원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 


- 중단대상 : 무인민원발급기, 새올전자민원, 정부24, 세움터 등



※ 업무중단시간은 작업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 02-2670-4249
공공누리의 제1유형 : 출처표시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영등포구청
  • 전화번호 02-2670-3114
  • 팩스번호 02-2670-3002
  • 당직실 02-267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