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소식
2013 여름방학 어린이 영어캠프 참가자 입소 안내 | |
여름방학 어린이 영어캠프 유의사항 및 준비물 ▢ 유의사항 1. 출발당일(8월 1일) 12시까지 영등포구청 정문 앞에 집결 - 구청 앞에 차량이 대기 하고 있으니 출석 체크 후 탑승 - 개별로 관악캠프로 바로 오실 분들은 사전에 구청으로 연락(2670-4164) 2. 입소일은 점심 제공이 되지 않으니 점심은 먹고 올 것 3. 일주일 정도 사용할 속옷과 겉옷을 챙길 것 - 캠프 기간 동안 세탁이 되지 않으니 넉넉히 챙겨주시기 바람 4. 핸드폰 사용이 제한 됨 - 입소일에 일괄 수거하여 특정일 특정시간에만 사용 가능 - 핸드폰, 카메라, 게임기 등 고가의 물건은 가능한 소지 하지 않기 5. 숙소 안에서 컵라면, 껌, 초콜렛 등을 먹을 수 없음 6. 퇴소식 - 8.6(화) 11시 30분 시작하여 11시 55분 종료 예정 - 관악캠프에서 영등포구청까지 차량으로 이동 - 도착 시각은 12시 40분 정도로 예상(당일 출발 시 문자메세지 발송 예정) - 관악캠프로 바로 아이를 데리러 오실 분은 사전에 관악캠프로 연락(02-6943-3608) ▢ 준비물 1. 알람 기능이 있는 시계(탁상시계나 손목시계 모두 가능) 2. 옷, 속옷, 양말, 수건, 우산 3. 세면도구 및 개인 위생 용품(칫솔, 치약, 비누, 샴푸, 로션, 빗, 수건, 물통 등) 4. 필기구, 노트, 가방(숙소에서 캠프로 이동 시 필요) 5. 개인 질환 치료약품 6. 용돈 조금( 1일 3,000원 정도) ▢ 연락처 1. 대표전화 : 02-6943-3605 2. 오후 9시~11시 기숙사 총책임자 : 010-3179-**** |
|
부서 | 교육지원과 |
---|---|
연락처 | 02-2670-4164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