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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주민센터

구청소식

작성일 2013.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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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어린이집 급식재료 공동구매 업체 모집

가정복지과-9217(2013. 3. 5.)호와 관련하여 2013년 관내 어린이집 급식재료 공동구매 업체 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희망업체는 접수기간 내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업체 : 성실하고 신뢰있는 업체로 관내 어린이집에 급식재료를 납품하고자 하는 업체

 

2. 참가자격 : 붙임문서의 식품군별 조건을 충족시키는 식재료를 모두 납품 가능한 업체이어야 함

 

3. 등록일시 및 장소

- 공 고 기 간 : 2013. 3. 6.(수) 09:00 ~ 3.13.(수) 18:00

- 등록(접수)기간 : 2012. 3. 6.(수) 09:00 ~ 3.13.(수) 18:00

- 등록(접수)장소 : 영등포구청 (변하얀 ☎2670-4229)

- 참가서류 제출방법 : 직접방문

 

4. 제출서류

가. 급식납품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1부. (붙임1)

나. 납품업체 소개서 (붙임2)

다. 원본 열람 서류

다음 서류는 서류 접수시 제출하지 않으나, 현장방문 평가시 원본 열람이 가능하도록 비치하여야 하며, 추후 평가에서 적격업체로 지명된 업체만 제출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해당 식품군의 허가증 또는 영업신고증

1) 농․공․수산물류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증

2) 축산물류 : ① 식육포장처리업의 허가증 ② 축산물판매업 신고필증

③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적용 작업장(업소)지정서

3) 김치류 : 식품제조ㆍ가공업(김치류) 신고를 득한 자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책임․종합보험가입 증명서

사업장 확인서(건물등기부등본 또는 건축물관리대장 및 임대계약서)

정기 방역 소독필증

전 직원 건강 진단서 및 근로자 원천징수 영수증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책임보상보험 가입증(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5억원 이상)

반품확인(유․무, 횟수)이 표시된 납품실적확인서(최근1년이내)

상․하수도 사용료 납입영수증(최근2개월) 또는 지하수 검사결과서


※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는 계약 이행 후 물품 대금 지급시 청구서와 함께 청구함.

※ 접수된 구비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e-mail 또는 우편접수로 인하여 확인되 지 않는 사항에 대한 불이익은 구에서 책임지지 아니함.

 

5. 업체선정

가. 일정 : 모집공고 → 신청서 접수→ 서면 평가(1차평가) → 프리젠테이션 및 현장 방문 평가(1차 평가 통과시설에 한하여 평가) → 업체선정

나. 방법

- 1차 서류심사 : 추진협의체 심사를 통하여 최고득점자를 낙찰자로 선정

- 2차 현장심사 : 투표로 선정

다. 통 보 : 2013. 3월 중 구청 홈페이지에 공고

라. 계약기간 : 2013. 4. 1 - 2013 .9.30. (6개월 계약, 1회 연장가능)

 

6. 기타

기타사항은 영등포구청 가정복지과(☎2670-422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붙임 문서 참조

 

붙임: 1. 참가신청서 양식 1부.

2. 납품업체소개서 양식1부.  끝.

부서 가정복지과
연락처 02-2670-4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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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대림1동
  • 담당자 김윤아
  • 담당전화번호 02-2670-1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