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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상반기 디지털 안내사 참여자 모집 공고 | |
서울시민 안심일자리 "디지털 안내사"
업무내용 : 외부장소를 디지털 안내사들이 찾아다니며 스마트폰 이용법 등 간단한 디지털 문제를 해결하는 업무 * 아래 첨부파일 참고 (필수) 1. 사 업 명 : 서울시민 안심일자리 ‘디지털 안내사’ 2. 신청기간 : 2023.1.5.(목) ~ 1.11.(수), 09:00~18:00 (평일 점심 12:00~13:00, 주말 제외) 3. 사업기간 : 2023.1.20. ~ 6.30. [5개월 10일간] ※ 합격자 발표 일정에 따라 시작일 변동 가능 4. 모집인원 : 50여명 ㅇ (근무시간) 주5일, 일 6시간, 9:30~16:30(점심시간 1시간 포함) - 임금 및 근로조건 : 1일 58,000원, 부대경비 6,000원 별도 지급, 주‧연차수당 지급,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 불성실 근무자에 대한 제재 : 상습적인 결근, 지각, 조퇴, 음주, 근무지 이탈, 안전조치 미준수자 또는 감독자 지시 불응 등 근무태도가 불성실한 자는 지방자치단체의 장이 사업참여를 불허할 수 있음 ㅇ (업무내용) 어르신들의 이용이 많은 거점에서 키오스크 이용, 네이버 길찾기, 카카오택시 부르기 등 디지털 기기 활용법 안내 ㅇ (근무장소) 실내·외 교차 근무(지하철역 및 인근 거점시설 연계한 활동노선에 따름) ※ 70세 이상 합격자의 경우, 상담 업무가 아닌 홍보 지원 등 수행 ※ 활동지역은 거주지 해당 자치구에 배치 원칙이나, 합격자 인원에 따라 인근 자치구 배치 가능 5. 신청방법 : 전자메일 또는 방문접수 ㅇ (이메일 주소) aluxonline7@gmail.com(디지털 안내사 콜센터) ㅇ (방문 주소) 서울시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디지털정책담당관 ※ 제출한 서류는 반납하지 않음 ※ 신청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등 서명란은 모두 자필서명 필수, 누락 시 불합격 처리 구비서류 < 필수사항 > ① 서울시민 안심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공고 붙임파일 참조)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 (공고 붙임파일참조, 본인 및 가족, 건강보험 부양자 등에 대한 정보제공 동의) ③ 금융거래 정보제공동의서 (공고 붙임파일참조, 본인 및 배우자의 금융자산 자료의 제공 동의) ④ 구직등록확인(필)증 (서울시일자리센터, 자치구 일자리센터 또는 워크넷에서 발급) ⑤ 생계급여 수급권 포기 동의서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상의 생계급여 수급권자일 경우) ⑥ 휴·폐업확인서 (’20.2.23.이후 휴·폐업하였으며 고용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자영업자인 경우 : 국세청 발급) ⑦ 주민등록등본(최근 3개월 이내) ※ 주민번호 13자리 모두 공개 ⑧ 가족관계증명서 ※ 유형 : 본인 기준, 상세하게, 주민번호 13자리 모두 공개 ⑨ 건강보험가입자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⑩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선택사항 > : 가점대상 확인 (해당자에 한해 제출) ▷ 취업보호(지원)대상자, 북한이탈주민, 결혼이주여성, 장애인 및 가족 등 증빙서류 ▷ 여성가장(세대주) - 주민등록상 남편을 포함하여 세대원 모두가 근로 무능력자임을 확인하는 서류 제출 ▷ 재산 4억 초과 시 대출증명서, 부채증명서 등 제출 시 가감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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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일자리정책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