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 가로수 가지치기 칭찬하고싶어요. | |
|
몇 해 전, 가로수 가지치기를 한 후 너무 볼품없어진 가로수를 보고 마음이 안좋았습니다.
(죽은가지를 자른게 아니라 그냥 여기저기 댕강댕강 잘라놓음. 보기 좋게 자른것도 아님.) 그런데 몇일전부터 시행중인 가로수 가지치기 후 나무들이 너무 보기좋게 가지치기 되어서 길을 걸으면서도 기분이 좋네요. 마치 제가 실력좋은 미용사에게 관리받은 듯이요ㅎㅎㅎ 앞으로도 쭉 이렇게 가로수가 관리되면 좋겠다는 마음에 칭찬글 남깁니다. 가지치기 해주신분들 조경사님들 이신가요? 너무 세세하게 나무를 다듬고 뒷정리도 깔끔하게 하셔서 대단하시단 생각이 듭니다. 찻길 통제도 안전하게 해주셨고, 가지치기 할 나무가 많아 바쁘실텐데도 사람들 지나가면 잠시 멈추시고 진행하셔서 시민들이 안전하게 통행할수 있었네요. 나무 가지치기 해주는게 매년 힘드실텐데도 관리 잘 해주시는 관계자 분들을 칭찬합니다! |
|
| 작성자 | 김예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