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 신길7동 주민센터 관계자분들 칭찬합니다!!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신길7동에 거주하며 헬스장을 운영하고 있는 고웅입니다.
그동안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 기부를 고민해왔지만,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망설이던 중, 신길7동 주민센터 이은경 동장님과 팀장님, 그리고 박신애 주무관님을 비롯한 복지팀 주민센터 주무관분들, 그리고 저희 헬스장 회원이자 신길7동 주민센터에 근무중인 신지욱 주무관님께서 평소에도 세심하게 챙겨주시고, 이번 행사 준비 과정에서도 많은 도움을 주셔서 25년 12월 18일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에 저도 좋은 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밝은 모습과 친절한 응대로 신길7동 관계자분들께서 보여주신 관심과 배려에 감사드리며, 저희 아기와 함께 방문할 때마다 따뜻하게 챙겨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더더욱 감사드립니다. 이번 경험을 통해 저도 그동안 막연히 생각만 하던 기부를 실천할 수 있었고, 작은 도움이나마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면 참여하지 못했을 텐데 알려주신 신길7동 주민센터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
| 작성자 | 고웅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