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문래동주민센터 민원창구 노란머리 직원 불친절 신고
일단 여기 구청은 불친절민원 메뉴도 없네요?
무슨 칭찬합니다밖에 없고.

금일2020.12.30. 오후12시~12시30분사이에
민원처리할게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업무보다가 팩스를 보내야하는데 팩스기계에서는 복사가 안되어 민원담당 (등본?발급 접수코너였던 것같습니다) 분께 정중히 부탁드렸습니다
그런데 화를 내시는 듯한 표정과 목소리로 저는
처다도 보지 않고 저~~쪽 앞에 문장구있으니까 절로가세요!!! 라고 소리치시네요 개인정보 때문에 안해준다는 말 이해는 했습니다만, 적어도 제가
정중히 부탁했고 제 입장이 민원인이라는 입장을
감안하면 본인도 친절하게 저를 대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컴퓨터나 쳐다보며 화를 내듯 소리치는데 어찌나 당황스럽던지. 그렇다고 민원인들이 바글바글하며 뒤에서 수십명이 기다리고 있지도 않았습니다

노란머리, 안경끼신 분.
민원 창구는 그 해당 주민센터의 얼굴입니다

젊은 저한테까지 불친절하시는데 하물며 나이드신 어르신들에게는 어떻게 굴지 뻔히 보이더군요

노란머리 안경끼신 민원 담당자 직원분.
고작 당신한테는 1장 짜리 종이쪼가리였을지는
몰라도 제게는 중요했던 민원 처리 문서였습니다
1분이 아까웠던 시점이였고 당신의 불친절때문에 저는 소중한 복지 혜택을 못받게 되었을 수도있습니다

모바일로 작성한터라 띄어씌기와 맞춤법 안맞는점 양해부탁드리며
이러한 불친절한 노란머리. 안경끼신. 민원창구. 공무원 분에 태도개선이 적극 개선되어 저같이 피해안보시기를 간절히 소망하는 바입니다.
작성자 김가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총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3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