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교통행정과 박주현 님, 너무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방에서 올라와 이제는 제2의 고향이 된, 영등포 20년 차 구민... 우명하라고 합니다.

결혼과 만남 20년 기념,
그리고 아이들과 안전한 이동을 위해 큰 맘먹고 와이프에게 자동차를 선물하였는데요,

첫 새차이니만큼, 기쁜 마음으로 영등포구청 교통행정과에 임판을 떼고 정식 번호판 받으러 아침일찍 갔습니다.

여기서 교통행정과 박주현 님을 뵙게 되었는데, 너무 많은 도움을 받아서 꼭 감사 인사드리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먼저 너무 일찍 도착해서... 아직 업무 시작 15분 전이라 쭈삣쭈삣 하고 있는데... 박주현님께서 무슨일로 오셨냐고 먼저 물어봐 주시고, 또 흔쾌히 바로 도와 주셨습니다. (1차 감동!)

좋은 번호 받고 싶은데 잘 몰라 고민중인데, 너무 친절히 잘 가이드 해 주셨구요! (2차 고마움!)

제가 초보라 서류 몇개 안가져왔는데 친절히 다 프린트 해 주셨구요!!! (3차 감동!)

그리고 마지막으로 또 빠뜨린 서류 하나 있었는데, 금방 방법 찾아주시고 처리해 주셔서 저희 두번 발갈음 하지 않게 해 주셨습니다. (4차 감동의 쓰나미!)

진짜 바쁘신데도 끝까지 웃음 잊지 않으시고 저희 부부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우리 영등포구청 들를때마다 모든 공무원분들께서 수고 많으시고 친절하셔서 늘 고맙고 감사의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이번에는 박주현님 덕분에, 다행히 마지막날 정식 번호판도 잘 받고 고향에 어머님 뵈러 잘 왔습니다.

박주현님 그리고 영등포구청 모든 분들,
너무 고맙고 힘든 코로나에도 고생 너무 많으십니다.

제가 시민의 대표는 아니지만,
구민의 한명으로 정말 고맙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감사와 인사 말씀 드리려 몇자 적습니다.

고맙습니다.
영등포구 구민, 우명하 드림.
작성자 우명하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총무과
  • 부서전화번호 02-2670-3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