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주민센터

우리동소식

조회수 116 작성일 2023.01.27
우리동소식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중이용시설물 안전 및 유지관리 실태 감사 계획」 알림 및 구민의견 제출 안내
우리 구에서는 유리알 같은 투명한 행정을 구현하고 깨끗한 공직풍토를 조성하기 위하여 「공중이용시설물 안전 및 유지관리 실태 감사」를 실시합니다.
감사분야의 위법·부당․불편사항 및 제도개선사항 등이 있으시면 감사에 반영될 수 있도록 구민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감사기간: ’23.01.20.(금)~02.08.(수)
❚ 감사대상: 공유재산 등 영등포구 소관 공중이용시설물
❚ 감사범위: ’20.01.01.~’22.12.31.까지 수행한 구 소관 공중이용시설물 안전 및 유지관리 관련 업무 전반
❚ 감사주체: 영등포구청장
❚ 기 타: 문의사항이나 제보할 사항이 있으시면 감사담당관실로 내방 또는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담당관 위치 : 영등포구청 본관 4층
⦁ E-mail : moondizzang@ydp.go.kr
⦁ 전화번호 : (02)2670-3007, FAX(02) 2670-3575
❚ 결과공개 : 감사종료 후 60일 이내
파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신길7동
  • 담당자 김성희
  • 담당전화번호 02-2670-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