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주민센터

우리동소식

조회수 157 작성일 2021.11.16
우리동소식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2021.12.3.(금)부터 2021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제출기간 : 2021.12.3.(금) ~ 12.12.(일) (10일간)
■ 제출대상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5.1.1. ~ 2015.12.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 제출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 후 제출신청
■ 이용절차 : 시(구)홈페이지 → 배너⇒ 온라인민원 ⇒ 제출(minwon.seoul.go.kr)
※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시 예방접종안내문 및 각종 안내문 함께 제공 [서비스 화면](21학년도 화면)
① 서울시 홈페이지 (http://www.seoul.go.kr)
② 서울시 온라인민원 (https://minwon.seoul.go.kr)
시(구) 홈페이지 → 홍보배너 → 온라인민원
전자서명확인 → 신청서작성 → 온라인제출 PC에서만 신청 가능

※ 배너 링크 주소 : https://minwon.seoul.go.kr
파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신길5동
  • 담당자 서우석
  • 담당전화번호 02-2670-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