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주민센터

우리동소식

조회수 141 작성일 2021.11.22
우리동소식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안내
가.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개요
○ 건 명: 2022학년도 취학예정 아동의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조회·제출하는 서비스
○ 기 간: 2021.12. 3.(금) ~ 2021.12.12.(일)
○ 이용대상: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등
○ 이용방법: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 후, 취학통지서 조회 및 해당 초등학교에 온라인 제출 신청
※ 취학통지서 제출 시 예방접종안내문 함께 제공
- 서비스 미이용자: 12.20.(월)까지 인편을 통하여 전달
파일

담당자 정보1

  • 담당부서 신길4동
  • 담당자 위광일
  • 담당전화번호 02-2670-1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