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신안산선 대림삼거리역 출구 관련
등록일 2022.12.06 04:07
내용 안녕하세요!
구민을 위해 헌신하시는 구청에 감사 말씀 드립니다.

저는 대림1동 주민 입니다 제목 처럼 대림삼거리역 원안이 그대로 유지되길 바라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판단된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불가능하다고 판단은 하지만 동작구청은 구민을 위해 대림삼거리 근처 출구를 신설하려는 움직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영등포 구청에 제안을 드립니다 성심병원과 평강교회 사이에 있는 대림3어린이공원 부지에 신길6동 주민들과 대림1동 주민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신안산선대림삼거리 출구 입구를 신설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곳에 출구가 생긴다면 신길6동 주민과 대림1동 주민들 대략 3천세대들이 수혜를 받을 거 같습니다.

시공사인 넥스트레인은 소도심공법에서 대도심공법으로 변경하여 공사비 3분의1을 아끼게 되었습니다 이는 김병기의원님에 국감 자료를 보시면 아실 내용 입니다 이는 넥스트레인에 폭리가 자명하고 그 폭리를 지역 주민 민원에 써야한다는 게 맞다고 사료 됩니다.

부디 지역 주민들에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시길 간곡히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감사담당관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감사담당관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22.12.09 17:38
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최호권입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민원 내용을 검토한바, 이는 소관기관인 국가철도공단에서 처리할 사항으로 판단되어 제출하신 사항을 해당기관으로 이첩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잘 해결될 수 있기를 바라며,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영등포구청 감사담당관(담당 한혜진, ☎02-2670-302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