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속합니다

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 민원번호, 작성자, 이메일, 연락처, 우편번호, 주소, 상세주소, 제목, 내용, 공개여부, 등록일
제목 [공개]다시 요청합니다
등록일 2014.06.05 11:27
내용 일단 경고 푯말 부착 감사합니다..
하지만 위치가 잘못 됐습니다. 사진찍은방향에 사는 주민들이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그 위치에서는 경고푯말이 전혀 안보입니다.
찍힌 사진 보십시요.. 전봇대에 있는 푯말이 보이는지... 푯말을 부착하고 효력을 보이려면
무단투기하는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위치에 해야 조금이나마 효과를 보지않겠습니까?

제가 사진찍은 방향에서 잘 보이게 끔..방향을 오른쪽으로 돌려주시고
음식 쓰레기통을 없애주십시요 만일 음식물 쓰레기통을 없애지 못하신다면 .
음식물 쓰레기통 앞에도 똑같은 경고 푯말 부착해주십시요..
버리로 오는사람들 시선이 음식 쓰레기통 앞이 제일 잘 보이는곳입니다.

그냥 민원이 들어와서 처리하는게 아니라.. 실효성을 같도록.. 부착하나도 좀 고심해주셨으면합니다.
그리고 지금도 쓰레기로 지저분합니다. 치워주시고...

다시 한번 부착 요청 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청소과 답변

구청장에게 바란다 청소과 답변보기 - 답변내용, 답변일, 첨부파일
답변일 2014.06.09 17:59
안녕하십니까? 구청장 조길형입니다.
항상 우리구 청소 업무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요청하신 "쓰레기 무단투기 경고문 재부착 및 청소 요구"민원에 대하여 최선을 다해 조치했음에도 거듭 불편함을 느끼신 데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말씀하신 부분을 반영하여 무단투기 표지판 방향을 바꾸어 재부착하였으며, 음식물쓰레기 수거용기에도 무단투기 금지 스티커를 부착하였습니다. 이후에 같은 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해당 지역 무단투기 단속 및 청결 유지에 힘쓰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청소과(담당자 박미선 ☎ 2670-3497, 팀장 조금현 ☎2670-3490)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