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과 함께 뛰겠습니다.
제목 | [공개]대림1동 동사무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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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7.08.11 16:09 |
내용 | 주소 오류(거주 주소가 도로명으로 바뀌면서 집주소가 없어짐)로.. 1차(2015년) 방문시 알아보지도 않고 무조건 맞는다로~일관(도로명 주소 찾기에 계속오류) 2017년8월11일 2차 방문 상담자 김수정공무원은 귀찮은 편정으로 응대,,어디다 전화를 하더니 잘못됨을 알림,, 김민준(본인아들)은 상담시 불쾌함 속에 상담을했음. 동사무소 직원이 주민한테 그런 불성실하고,,인상을 쓴다면? 우리 주민은 어디가서 민원처리를해야하는지요? 주민한테 갑질하는 세상이 현대한민국인지요?? |
답변일 | 2017.08.16 09: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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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영등포구청장 조길형입니다. 우리 구정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여 주신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대림1동주민센터에 방문하시어 민원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직원으로부터 불편함을 느끼신 사항에 대하여 담당 주무관에게 내용을 확인한바, 건축물의 멸실 및 신축 등의 사유로 도로명주소가 부여되면 정정신고를 하셔야 함을 설명하는 과정에서 관련부서에 질의 등으로 시간이 지체되고 의사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여 귀하께서 불쾌감을 느낀신 것으로 생각됩니다. 당일 담당 직원이 직접 사과의 말씀을 드렸음을 확인하였으나, 민원처리 과정에서 다소 서운하신 점이 있으셨다면 널리 이해해 주시길 바라며, 추후 동일한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직원 교육 실시 등 구민을 위한 질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대림1동주민센터(행정팀장 이재완☎2670-1379)로 연락주시면 성실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