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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심콜 Q&A

안심콜이란?

- 업소 별로 부여 된 고유번호로 이용객이 전화하면, 개인정보 노출 없이 안전하게 출입정보가 저장되는 서비스입니다.

영등포 안심콜 도입에 따른 추가 비용은 없나요?

- 영등포안심콜은 업주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영등포구가 통신비를 대신 납부 합니다. 지원 기간 동안에는 사장님께서 납부하셔야 하는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 수신자 부담이므로 이용자(고객)가 부담하셔야 하는 통화료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사용을 못하는데, 신청을 수기로 할 수 있나요?

- 영등포보건소 3층 위생과에서 현장 접수도 가능하나, 방역관리로 인해 가급적 현장 방문은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업소가 큰 편인데 여러 개 번호를 받을 수 있나요?

- 안심콜은 사업자번호 당 1개의 번호만 부여됩니다. (방문객) 여러명이 전화해도 출입관리가 가능합니다.

개별로 가입해 출입관리를 하고 있는데, 요금을 대신 납부해 줄 수 없나요?

- 죄송하지만, 사업주께서 통신회사에 개별 가입한 전화명부 출입관리를 지원하기 어렵습니다. 080 영등포 안심콜로 재가입해 주세요.

추후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 지원 기간 이후에는 사용하지 않을 경우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별도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프린터가 되지 않는데, 포스터안내문을 따로 받을 수 있나요?

- 포스터안내문은 별도 제공하지 않으며, 출력이 어려우시면 종이에 관련 내용을 그대로 작성하셔서 업소에 부착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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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1.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