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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서비스 시정 및 보상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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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서비스 시정 및 보상조치

아래와 같이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이 불만을 느끼셨을 경우 담당 공무원이 정중히 사과드리고, 5,000원 상당(도서문화상품권)의 보상금을 드리겠습니다.

  • 전화를 하셨거나 방문하셨을 때 담당직원이 불친절한 경우
  •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이 두 번 이상 방문하신 경우
  • 민원 접수 후 7일 이내 중간 연락이 없거나 무성의하게 처리하여 불만을 제기하신 경우
  • 민원이 법정 처리 기한 내에 처리되지 못한 경우
  • 서비스 이행 표준을 지키지 못하였을 경우

회원제 및 실명제를 도입/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페이지에 궁금하신 내용은 해당부서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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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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