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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이행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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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 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문서, 전화, 우편, FAX, 인터넷 및 고객 의견함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우 편 : (우 0726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123, 감사담당관
  • 전화 · 팩스
    전화팩스안내표
    서비스명 해당부서 전화 FAX
    불만신고 불만 접수 처리 감사담당관 02-2670-3023~5 ·
    종합상황실(24시간) 민원 총무과 02-2633-2000
    02-2670-3000~1
    02-2670-3002~3
    공무원부조리신고센터 감사담당관 02-2670-3005~10 02-2670-3575
  • 인터넷 홈페이지
    서비스 위치안내
    담당부서 위 치
    민원여권과 민원센터 → 민원상담 → 민원상담실
    감사담당관 열린구청장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 고객의 소리 운영
    총무과 02-2670-3299(팩스 02-2670-3577)
    고객 의견함을 구청 내 9개소(일반민원실1, 여권민원실1, 부동산정보과1 건축과1, 징수과1, 부과과1, 자동차관리과1, 주차문화과1, 보건소 1)와 18개 동주민센터 내에 비치하고 있습니다.

회원제 및 실명제를 도입/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페이지에 궁금하신 내용은 해당부서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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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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