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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도급 부조리 신고 센터

하도급 부조리 신고 센터

  • 설치장소
    • 영등포구청 감사담당관(본관4층) ☎ 2670-3033
  • 신고대상
    • 구본청, 보건소, 영등포구도시시설관리공단 발주공사
      (하도급 부조리 및 임금체불 등 관련 민원)
  • 신고방법
    • 신고인이 하도급 부조리 신고서 작성 후 “하도급 부조리 신고 센터”로 방문, 모사전송, 우편 등을 선택하여 제출
    • 신고서 양식 별첨 hwp파일다운로드
  • 운영시기
    • 2011. 3.21 ~ 계속
  • 처리절차

    신고인이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에 민원을 신청하게 되면 신고센터에서 발주부서인 원·하도급 업체에게 조사를 실시후 처분기관에서 행정처분을 하게 됩니다. 그 이후 발주부서에서 신고센터로 자료 제출을 그 후 신고센터에서 신고인에게 신고에 대한 결과를 통보합니다

  • 처리방법
    • “하도급 부조리 신고 센터”에 접수된 민원사항 직접 조사 후 처리결과 10일 이내 신고인에게 통보
    • 10이내 미해결된 민원 서울시 하도급 부조리 신고 센터로 이첩(30일 이내 처리)
  • 담당
    • 감사담당관 - 강정구(☎ 2670-3033)

※ 기타문의 사항은 영등포구청 감사담당관 (☎ 2670-3033, 팩스 2670-357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제 및 실명제를 도입/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페이지에 궁금하신 내용은 해당부서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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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0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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